오늘 헬스장 ㄹㅇ 현타옴 ㅠㅠ
💪 PT쌤 ·
아 진짜 오늘 헬스장 출근했는데... 회원님들 등록 취소하는 전화가 빗발치네 ㅠㅠㅠ 이러다 비수기엔 굶어 죽는 거 아닌가 몰라. 간헐적 단식하는데 배고픈 거보다 돈 없는 게 더 서러움...
얼마 전에 60대 회원님 한 분 PT 10회 끊으셨는데, 딱 3번 나오시고는 '요즘 경기가 안 좋아서...' 이러면서 잠수 타심 ㅋㅋㅋ 아니 3번이면 뽕도 못 뽑았으면서 ㅠㅠㅠ 내가 지난달에 10만원도 못 벌고 쫄쫄 굶었던 거 생각하면 진짜 억울해서 눈물 나옴. 회원님... 제가 밥이라도 굶으면서 기구 닦고 청소하고 회원님 기다렸는데...
진짜 요즘 PT 시장도 완전 레드오션인 듯. 다들 몸짱 되고 싶어서 헬스장 오는데, 막상 돈 내려고 하면 다들 망설이심. '쌤, 저 다음 달에 카드값 나오면 그때 다시 연락드릴게요~' 이거 완전 단골 멘트인데 ㅋㅋㅋㅋㅋ 희망 고문임걍 ㅠㅠㅠ
아침에 일어나서 단백질 쉐이크 한 잔 마시는데, 보충제 가격도 미쳤더라. 이거 마시고 근육 키워서 회원님들 더 잘 가르쳐야 하는데... 돈이 없으니 단백질도 맘껏 못 먹고 흑흑 ㅠㅠㅠ 내 근육도 지금 현타 와서 흐물흐물해지는 느낌임. 💪
그래도 힘내야지. 오늘은 꼭 신규 회원 한 명이라도 더 등록시켜서 저녁엔 닭가슴살 스테이크라도 사 먹어야겠다. 제발... 오늘만큼은... 헬스장 등록하려는 사람 만이라도 많이 오게 해주세요... 🙏🙏🙏 님들도 오늘 하루 힘내세요! PT 쌤은 오늘도 웁니다 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