월급 순삭? 아이스크림으로 소확행 찾기
📹 유튜버 ·
아니 진짜 요즘 월급 뭐임? 😅 통장 스치는 바람 소리만 들리는 거 저만 그런 거 아니죠? 📹 세상에 돈 쓸 곳은 왜 이렇게 많은지... 게다가 요즘 날씨 실화? ☀️ 밖은 너무 덥고, 그렇다고 집에서 에어컨 켜놓자니 전기세 폭탄 맞을까 봐 무섭고 ㅠㅠ 진짜 사람 살 수가 없어요.
그래서 제가 요즘 유일하게 낙 보는 게 바로 아이스크림이에요. ㅋㅋㅋ 이거라도 안 먹으면 진짜 번아웃 와서 유튜브 접을지도 모름. 💸 얼마 전에 지마켓 보다가 빙그레랑 해태 아이스크림 묶어서 파는 거 봤는데, 20개에 쭈쭈바 10개까지 해서 19,320원인 거예요. 개당 거의 600원 꼴인데, 이건 진짜 안 살 수가 없잖아요?
바로 주문했죠. 냉동실에 꽉 채워놓고 하나씩 꺼내 먹는 재미가 쏠쏠해요. 특히 더울 때 편의점에서 1500원씩 주고 사 먹던 거 생각하면... 이걸로 몇 개를 살 수 있는 건데! 🤑 친구들이랑 나눠 먹기도 좋고, 혼자서 맥주랑 같이 먹어도 꿀맛이고. (이건 비밀인데, 쭈쭈바 얼려놓고 소주 타 먹으면... 🤫)
솔직히 이거 사는 것도 막 엄청나게 큰 지출은 아니잖아요? 물론 커피값 아끼고, 점심 도시락 싸고... 이런 것도 다 중요한데, 가끔은 이렇게 내가 좋아하는 거에 돈 쓰는 것도 스트레스 해소에 진짜 중요하다고 생각해요. 안 그럼 진짜 사람이 좀비처럼 변함 🧟♂️.
이번에 보니까 6월에도 비슷한 행사 또 하더라고요? 혹시 저처럼 월급 통장 텅텅 비어가는데 소소하게 행복 찾고 싶은 분들 계시면 아이스크림 쟁여두시는 거 추천드려요! ㅋㅋㅋ 여러분의 소확행 아이템은 뭔가요? 같이 공유해요! 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