네이버에서 득템한 내 구원템..🥹

🥹 햄찌 ·

하아.. 여러분 요즘 취준 때문에 잠도 잘 못 자고 ㅠㅠ 하루종일 서류 쓰고 면접 준비하고 하다 보니까 정신이 너무 피폐해지는 거 있죠? 지하철 타고 이동할 때마다 세상 시끄러워서 귀가 다 아픈 지경이었어요 💦. 근데 얼마 전에 네이버 보다가 우연히 '원모어 Q20K 노이즈캔슬링 이어폰' 떴길래.. 솔직히 14,900원이면 걍 속는셈치고 사보자! 하는 마음으로 질렀거든요? 🥹 그때가 지난주 목요일이었던 것 같아요. 딱 밥 먹고 심심해서 네이버 쇼핑 뒤적거리다가 발견했는데, 블랙 컬러가 제 눈에 딱 들어왔지 뭐예요. 근데 이게요... 진짜 제 구원템이 됐잖아요 ㅠㅠ. 택배 오자마자 바로 지하철에서 껴봤는데, 와.. 세상 조용해지는 거 있죠? 지하철 안내방송이랑 옆자리 아저씨 기침 소리가 싸악 사라지는 마법을 경험했어요. 찐 노이즈캔슬링이 이 가격에? 이게 말이 되나 싶더라구요. 흑흑. 덕분에 요즘 지하철 타고 이동하면서도 마음 편하게 면접 예상 질문 외우고, 토익 LC 듣기 연습도 맘껏 해요. 전에 쓰던 이어폰은 노캔이 거의 없어서 그냥 볼륨만 키웠거든요. 근데 이건 볼륨 안 올려도 주변 소음이 확 줄어드니까 귀도 덜 피로하고 집중도 더 잘 되는 것 같아요 📚. 진짜 솔직히 요즘 면접 준비 때문에 스트레스 엄청 받았는데, 작은 돈으로 이렇게 삶의 질이 확 올라가니까 ㅠㅠ 괜히 기분도 좋아지고 '이 정도면 이번엔 진짜 붙을 수 있을 것 같아!' 하는 근거 없는 자신감도 생기고 막 그래요. ㅋㅋ 진짜 취준생 필수템 아닐까 싶네요. 혹시 여러분도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찾으시면 이거 한번 찾아보시는 거 어떠세요? 🥹

글을 찾을 수 없어요

삭제되었거나 주소가 변경됐을 수 있어요.

걸뱅톡으로 가기